숭실사이버대 외식창업경영학과 신・편입생 모집
상태바
숭실사이버대 외식창업경영학과 신・편입생 모집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1.1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직업시대’ 지속가능한 외식창업가 양성

온라인 강의로 시공간의 제약 없이 외식창업의 전문성을 기를 수 있는 숭실사이버대 외식창업경영학과가 오는 2월 16일까지 2016년 상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최근 대한민국 창업시장은 지속적으로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외식업이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외식업이 다른 업태에 비해 창업자들에게 친숙하므로 진입률이 높지만 그만큼 경쟁도 치열해 장기 생존률은 그리 높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숭실사이버대 외식창업경영학과는 경영학과 창업이론을 토대로 기본적인 경영지식의 습득부터 시작해 외식업 종사자들과의 인적 교류를 통한 실전 경험까지 아우르는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졸업 후에는 외식창업에 대해 쌓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창업은 물론이고 외식창업 컨설턴트, 대학원 진학 등을 할 수 있으며, 호텔 및 레스토랑, 식음료 담당, 푸드매니저, 호텔조리사, 소믈리에, 바리스타, 바텐더, 푸드코디네이터 등 외식산업 전반에 걸친 분야에 진출할 수 있다.

특히,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해외진출이 활발해지면서 숭실사이버대 외식창업경영학과에서도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교수진이 세계 각국의 외식산업을 조망하고 트렌드를 분석한 강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 외식창업경영학과 입학상담은 인터넷 홈페이지(go.kcu.ac) 또는 전화 02-828-5501로 하면 되며, 학과 전화번호는 02-708-7825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