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점을 찾아라!이 가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하나, 간판이 없다는 것!둘, 간판이 없어도 맛으로 승부해 입소문을 타고고객들의 꾸준한 발길이 이어진다는 점!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경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당신만 안 본 뉴스 “3초면 주문 끝”…<써브웨이> 야채 가득 ‘NEW 그린 샐러드 시리즈’ 3종 <노랑통닭> 야구장 전용 한손 ‘치맥컵’ 출시 초보 유튜버 입문서 스토리가 있는 곳 또 다른 경쟁력 BBQ 운영 일식 주점 <와타미>, <토리메로>로 이름 변경하고 리브랜딩 “일본 현지 맛 그대로” 장수 브랜드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