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촌설렁탕>이 여름 보양 시즌을 맞아 유튜브 PPL과 오프라인 홍보물 등 모든 마케팅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한다. <한촌설렁탕>은 장기화된 경기 침체 상황을 고려해 가맹점이 마케팅 홍보 비용 부담 없이 매출 향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선제적인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 캠페인은 유튜버 조재원의 콘텐츠를 시작으로, 히밥, 신기루, 180초, 네루짱, 이상한 과자가게 등 인기 유튜버들과 협업한 보양식 PPL 콘텐츠를 7월 중순까지 순차 공개한다. 이를 통해 설렁탕과 누룽지반계탕 등 여름에 어울리는 한촌설렁탕의 시그니처 메뉴가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 150여 개 매장에는 대형 현수막, 배너, 테이블 스티커, 포스터 등 오프라인 홍보물 역시 본사 100% 부담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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