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구이 통닭 전문 브랜드 <구도로통닭>,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2년 연속 선정
상태바
전기구이 통닭 전문 브랜드 <구도로통닭>,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2년 연속 선정
  • 오화진
  • 승인 2025.06.25 09:17
  • 조회수 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룽지통닭 전문 프랜차이즈 <구도로통닭>()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발표한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2024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특히 가맹점 수 50개 이상의 외식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리며, 프랜차이즈 산업 속 지속적인 성장성과 브랜드 신뢰도에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11,60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생산성 성장성 안정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가맹점 수익성 등 6개 핵심 지표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상위 3% 브랜드만을 엄선하는 프로젝트다. 단순한 인지도가 아닌, 데이터 기반의 객관적 평가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실제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별한다는 점에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구도로통닭>은 튀김이 아닌 전기구이 방식의 조리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꾀한 통닭 프랜차이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고 건강한 맛을 구현하며,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조리의 간편성, 인건비 효율성,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구조 덕분에 외식업 초보자도 진입 장벽이 낮은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20년 이상의 업력과 9개 직영점 운영 경험, 업계 평균을 웃도는 회전율과 객단가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 체계를 구축해왔다. 이번 수상은 <구도로통닭>이 단순히 소비자 만족을 넘어, 예비 창업자 입장에서 실질적인 운영성과와 본사의 시스템 역량을 갖춘 브랜드임을 보여준다.

<구도로통닭> 본사 관계자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2년 연속 선정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창업환경과 지속 가능한 브랜드 운영 시스템으로 구도로통닭을 믿고 함께해주신 가맹점주님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