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3월 3일, 전국 곳곳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 소리와 함께 삼겹살데이의 분위기가 한층 뜨거워진다. ‘삼겹살데이’는 돼지를 기르는 농가의 소득 증대를 위해 축산업 협동조합이 ‘3이 겹치는 날’을 삼겹살 먹는 날로 지정한 기념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대표적인 기념일로 자리 잡았다.
2008년 대구 지역에서 시작된 토종 숙성 삼겹살 삼겹살 프랜차이즈 <맛찬들왕소금구이>는 최상급 돼지 삼겹살, 생목살, 한우 등 엄선된 원육을 사용하여 숙성 과정을 거친 고기를 선보인다. 브랜드 측은 자체 개발한 숙성 기법을 통해 육즙이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해 일반 삼겹살보다 한층 깊은 풍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맛찬들왕소금구이>만의 특별한 조리법도 맛의 비결이다. 센 불에서 겉면을 바삭하게 구워 육즙을 가둔 뒤, 중불로 천천히 익혀 속까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는 방식이다. 여기에 마늘, 새송이버섯, 양파 등을 함께 구워 명이나물, 백김치, 쌈장과 곁들이면 더욱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다가오는 삼겹살데이, 단순히 고기를 먹는 것을 넘어 숙성 삼겹살의 깊은 풍미를 제대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소중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한 점의 삼겹살이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