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김밥> 눈과 입이 즐거운, 한 줄의 예술
상태바
<이오김밥> 눈과 입이 즐거운, 한 줄의 예술
  • 안동주 기자
  • 승인 2025.02.13 17:28
  • 조회수 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오김밥>한 끼의 간편한 식사를 넘어선, 든든하고 건강한 김밥을 만드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전통적인 재료와 방식을 탈피해 비트로 색을 낸 무피클, 방앗간에서 직접 짠 참기름, 무항생제 계란 등 최상의 재료로 김밥의 가치를 한 단계 높였다. 더불어 비주얼에도 신경 써, 요리 같은 김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한다

 

 

론칭 배경 및 브랜드 철학

<이오김밥>의 시작은 캐나다에서의 학창 시절 외식 사업에 대한 관심에서 비롯되었다. 20대 초반 한국에 돌아와 다양한 아이템을 고민하던 중, 변화의 폭이 크고 발전 가능성이 높은 김밥에 주목했다. 1년간의 테스트 운영 후 2023년 본격적으로 매장을 확장했으며, 2024년에는 2호점 ‘<이오김밥> 보람점을 오픈하며 성장 기반을 다졌다.

브랜드 철학은 신뢰.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하며 점주와 본사 간에도 상호 신뢰를 쌓고자 한다.

 

 

경쟁력과 운영 시스템

<이오김밥>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1. 특색 있는 메뉴 구성

김밥 전문점으로서 가지와 애호박, 새송이를 구운 채소 김밥부터 생연어를 활용한 생연어 김밥, 밥 대신 계란시트를 사용한 저탄수 치즈 김밥 등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이러한 메뉴는 단순한 분식을 넘어 요리 같은 가치를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가성비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 효율적인 조리와 빠른 회전율

공통 재료를 활용한 체계적인 조리 시스템 덕분에 김밥 하나를 준비하는 데 약 3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이는 높은 회전율과 단체주문 수용 능력으로 이어져 가맹점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한다.

3. 포장과 배달에 최적화된 브랜드

깔끔한 포장은 기업의 단체 주문이나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다양한 매출 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

 

 

목표와 비전

2025년까지 세종 및 인근 지역을 넘어 서울과 경기 지역으로 확장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궁극적으로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김밥의 써브웨이를 목표로 하고 있다. 본사는 점주들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지키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안정적인 운영을 도모하고자 한다.

 

 

대표자의 메시지

“<이오김밥>은 단순히 한 끼 식사가 아닌, 건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점주, 본사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