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애삼>, 500년 전통을 현대적 감각으로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상태바
<풍기애삼>, 500년 전통을 현대적 감각으로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 안동주 기자
  • 승인 2025.02.12 17:08
  • 조회수 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을 고수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풍기애삼>. 5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풍기산 6년근 홍삼을 기반으로, 젊은 세대부터 전통의 가치를 찾는 고객들까지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론칭 배경 및 브랜드 철학

<풍기애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식품인 홍삼의 가치를 새롭게 정의한다. 전통적인 홍삼이 가진 진정성과 건강 효능을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김민정 대표는 홍삼이 단순한 건강식품을 넘어 일상에서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해야 한다는 철학을 담아, 정직한 품질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시장을 열고 있다.

 

 

운영 시스템 및 지원

<풍기애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운영 시스템으로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서촌 한옥쇼룸과 같은 체험형 공간에서는 홍삼의 깊은 이야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철저한 품질 관리와 현대적인 생산 공정을 통해 신뢰받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지역 농가와의 협력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고령 농민의 생산 활동을 지원하고, 홍삼 기부와 같은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경쟁력

<풍기애삼>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단연 전통과 현대의 조화다. 젊은 세대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절편, 블렌딩 차(사과홍삼차, 녹차홍삼차) 등 감각적인 제품 라인업은 기존 홍삼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전통 수묵화에서 영감을 얻은 패키지 디자인은 홍삼을 건강식품 이상의 감각적인 경험으로 탈바꿈시켰다.

 

 

계획 및 비전

<풍기애삼>은 지역과 세계를 잇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풍기 지역 농가와의 협력으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홍삼의 가치를 글로벌 무대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시아를 넘어 K-헬스와 K-컬처를 결합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밝힌 브랜드는 지속 가능 경영과 혁신을 통해 홍삼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다.

건강과 감각을 모두 잡은 <풍기애삼>. 이 브랜드가 만들어갈 홍삼’, ‘풍기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