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어지는 경제불황 속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이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다. <다이닝원>은 고물가로 소비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브랜드로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30여 가지 요리에 선택지 넓혀
<다이닝원>은 골라 먹는 재미로 폭넓은 메뉴 선택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시 뷔페 전문 프랜차이즈로 뷔페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2022년 원주 본점을 론칭하고 현재 약 2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초밥, 생선회, 바비큐 등 고객 취향을 반영한 13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양식, 해산물, 샐러드, 디저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다이닝원>은 고객에 대한 가치를 인식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경영철학 아래 운영되고 있다. 신선한 식재료, 전문적인 조리 기술, 청결한 환경 유지를 통해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친근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로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고객별 합리적인 가격대 형성을 통해 더욱 높은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복합 외식예술문화의 새 패러다임 선도
<다이닝원>은 고품질의 뷔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전문 셰프의 연구를 통해 창의적인 메뉴를 지속 개발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도 펼치고 있다.
<다이닝원>은 원주 본점 옆에 갤러리원을 개관하고 갤러리 원과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 사회에 새로운 문화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복합 외식 예술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중이다.
<다이닝원> 관계자는 “단 한 번의 식사 자리도 의미 있는 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꾸준히 변화를 지향하며 메뉴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경영철학으로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노력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