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애니> 본격 가맹사업 선포식 개최
상태바
<스포애니> 본격 가맹사업 선포식 개최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23.04.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덕 대표, “좋은 비즈니스 기회 가맹점과 함께 공유할 것”
김경덕 대표가 지난 20일 본사 대강당에서 가맹사업 선포문을 낭독하고 있다.
김경덕 대표가 지난 20일 본사 대강당에서 가맹사업 선포문을 낭독하고 있다.

 

"가맹점 1호, 101호점 가맹점주는 누가될까?!"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100호점을 목전에 두고 지난 20일 송파구 본사 10층 대강당에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 선포식을 개최했다. ‘우리는 세계 제일의 피트니스 기업을 만든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스포애니>100호점까지 직영점을 운영하고, 101호점 부터는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김경덕 대표는 지난 20일 본사 대강당에서 전임직원들과 고객, 가맹점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가맹사업 선포문을 통해 가맹사업자와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동반상생을 구현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추구한다. 그 기반마련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기울인다. 둘째 투명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가맹점사업자와 합리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프랜차이즈 산업을 만든다. 셋째 가맹점사업자와 소비자를 기만 또는 오인하지 않도록 투명한 정보와 관리시스템을 제공해 윤리경영을 실천한다고 선포문을 밝힌 뒤, ()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의 본격적인 가맹사업 진출을 발표했다.

김 대표는 <스포애니>의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통해 보다 체계화되고 수준 높은 서비스와 브랜드를 가능한 빠른 시간 안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 진출해 고객이 전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거리낌 없이 피트니센터를 이용하고, 좋은 비즈니스 기회를 직영점 뿐만 아니라, 수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성공적인 사업기회를 공유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는 현재 누적회원 70만 명, 유효회원 2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이용객 5만 명에게 1,700여 명의 트레이너와 직원들이 근무하는 국내 최대 피트니스센터 기업이다. 20년간 오직 직영점으로 운영해오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과 해외진출을 염두에 두고 맥세스컨설팅을 통해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