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제빵선명희피자> ‘미트치폴레피자’ ‘게살크림피자’…꾸준한 신메뉴 개발
상태바
<자가제빵선명희피자> ‘미트치폴레피자’ ‘게살크림피자’…꾸준한 신메뉴 개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2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가제빵선명희피자>가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최근 <자가제빵선명희피자>에 따르면 지난해 말에 출시한 ‘미트치폴레피자’와 ‘게살크림피자’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미트치폴레피자는 바싹불고기에 치킨을 더해 한국적이면서도 매콤한 치폴레소스로 입안 가득 멕시코의 맛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자연산 100%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를 듬뿍 넣어 풍미를 극대화했다.

게살크림피자는 신선한 크래미와 포테이토, 크림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만나 산뜻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특히, 두 피자에 <자가제빵선명희피자>의 시그니처인 흑미 도우를 사용했다. <자가제빵선명희피자>는 국내산 진도 무농약 흑미를 사용하는데 도우에 넣고 1차 반죽을 한 후 생지를 소분한 뒤 24시간 냉장숙성시켜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자가제빵선명희피자>는 “두 메뉴 모두 특유의 맛과 가득한 토핑을 자랑해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얇은 도우와 식어도 갓 구운빵처럼 촉촉한 도우, 피자 끝인 엣지를 없앤 점 등이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