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에듀윌과 전국민 응원 캠페인…다양한 경품 2만명에게 제공
상태바
<이디야커피> 에듀윌과 전국민 응원 캠페인…다양한 경품 2만명에게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3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에듀윌과 전국민 응원 캠페인에 나선다. 수능 수험생과 전국민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양사 브랜드의 초성인 ‘ㅇㄷㅇ‘을 활용해 21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양사는 다양한 이벤트로 2만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우선,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ㅇㄷㅇ‘으로 구성된 카드를 뽑으면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디야커피> 및 에듀윌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ㅇㄷㅇ 초성 퀴즈 맞추기 이벤트를 한다.

경품으로는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쿠폰(9,000명)과 ‘ㅇㄷㅇ세트’ 쿠폰(1만 3,500명) 등이 마련됐다. ‘ㅇㄷㅇ세트’는 양사가 프로모션 기간 한정 판매하기 위한 세트로, 아메리카노와 쿠키로 구성됐다. 이디야 멤버스 앱 내 ‘이디야 오더’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디야 멤버스 앱 ‘이디야카드 선물하기’에서는 수험생, 친구, 가족 등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ㅇㄷㅇ카드’도 보낼 수 있다. ‘ㅇㄷㅇ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고, 간편결제 및 스탬프 자동적립도 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수능에 맞춰 교육 브랜드 에듀윌과 함께 전국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캠페인을 마련헀다”며 “양사가 함께 준비한 캠페인을 즐기면서 친구와 가족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