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소비자 요구 반영 ‘윙봉콤보’ 출시…쫄깃한 맛이 특징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소비자 요구 반영 ‘윙봉콤보’ 출시…쫄깃한 맛이 특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0.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티 바두마리치킨>이 ‘윙봉세트’를 최근 출시했다.

<티바두마리치킨>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소 비자 만족도 조사를 거쳐 개발한 메뉴로, 치킨 부위 중에서도 특정 부위를 마음껏 먹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획했다. 치킨 부위 중에서도 고 객이 많이 찾는 윙(날개)과 봉(다리)을 <티바두마리치킨>만의 방식으로 튀겨내 특정 부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쫄깃함을 마음 껏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윙봉콤보를 다양한 메뉴와 세트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윙봉콤보에 <티바두마리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알싸한마늘간장’ 과 ‘고추마늘간장’, ‘땡초불갈릭’ 등 세트로 먹거나 교체할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 윙봉콤보세트를 위한 개성 있는 패키지까지 준비해 눈과 입 모두 즐거울 것이라는 설명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10월에는 마늘치킨을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고로, <티바두마리치킨>은 협약을 통해 국내산 창녕마늘을 매년 공급받아 치킨에 사용하고 있으며, 마늘을 사용한 치킨이 주력 상품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 계자 는 “ 지난 신메뉴 출시 이후, 한 시즌 동안 인기가 가장 많았던 치킨 부위를 먹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윙봉콤보를 출시했다”며 “아는 사람만 아는 윙과 봉의 참맛을 많은 분들도 느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바두마 리치킨>은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화·수요일에 2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2천원 할인 쿠폰, 3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 7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7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티바두마리치킨> 모든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월·화·수요일을 제외한 날에는 메뉴별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10월의 메뉴’ 6종을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하면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