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7월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 오픈
상태바
<피자마루> 7월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 오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1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서는 ‘실속형 피자’ 2탄 출시

<피자마루>가 7월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한다.

홍콩과 싱가포르, 미얀마,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 이미 진출한 <피자마루>는 지난해 11월 캐나다에 마스터 프랜차이즈(MF) 방식으로 진출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첫 매장은 7월 토론토에서 오픈한다.

<피자마루> 토론토 1호점은 배달 및 포장 중심으로 운영되며, 10월에는 매장에서 식사하는 것을 선호하는 벤쿠버인의 문화에 맞춰 약 80석 규모의 중대형 레스토랑 매장을 추가 오픈한다.

<파지마루>는 캐나다 시장 진출을 발판으로 향후 북미 지역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겠다는 계획이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현재 북미시장에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K푸드 위상에 힘입어 현지인들의 식습관에 자연스럽게 안착하도록 <피자마루>만의 한국적인 맛과 현지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마루>는 최근 ‘실속형 피자 시리즈’ 2탄을 출시했다. 실속형 피자 시리즈는 치솟는 물가에도 부담 없이 피자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피자마루>가 기획한 것으로, 시리즈 1탄은 3월에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2탄은 총 4종으로 ▲알로하 피자 ▲트러플 파스타 피자 ▲마그마 피자 ▲돼지불백 피자 등이다.

알로하 피자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짭조름한 햄이 한가득 올라갔으며, 트러플 파스타 피자는 피자 위에 트러플 크림 파스타를 토핑한 이색적인 메뉴다. 마그마 피자는 불닭 소스 보다 매운 소스를 넣어 매운맛 마니아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돼지불백 피자는 그릴 향의 돼지불고기를 가득 얹어 불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피자다.

<피자마루>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저렴한 피자의 경우 사이즈를 줄이거나 도우를 변경하는데 반해 <피자마루>의 실속형 피자 시리즈는 ‘라지’ 사이즈 그대로, 도우 역시 <피자마루>의 ‘오리지널 도우’를 사용한다. 향후 실속형 피자 라인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으로, 시리즈 3탄은 9월로 예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