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멤버십 ‘본클럽’ 론칭…가입금 3만 원 내면 3개월간 각종 혜택
상태바
<베이비본죽> 멤버십 ‘본클럽’ 론칭…가입금 3만 원 내면 3개월간 각종 혜택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1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프리미엄 유료회원제”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베이비본죽>은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기업 순수본㈜의 브랜다. 순수본에 따르면 ‘본클럽’은 이유식 업계 최초로 유료회원제를 도입했다.

가입비 3만 원만 내면 3개월간 최대 5배 적립, 할인쿠폰 및 무료 배송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이비본죽>은 ‘본클럽’ 론칭을 기념해 11월 11일까지 가입만 하면 가입자 전원에게 5,000원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또, 본클럽 혜택 이미지를 캡처한 후 자신의 SNS에 리뷰와 함께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명에게는 본죽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16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는 고객이 더 빠르고 쉽게 식단을 주문하도록 개선했다. 배송일, 배송지, 식단 메뉴 등도 변경 가능한 식단 플래너 기능도 추가했다.

이진영 순수본 대표는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유식 업계 최초 유료회원제인 본클럽을 론칭하고, 홈페이지 또한 고객 지향적으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식단과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