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페이코와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놀부>, 페이코와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1.18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로 결제 시 전 메뉴 5천 원 할인 혜택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가 신년을 맞아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전국 <놀부보쌈>과 <놀부부대찌개> 매장에서 페이코를 이용해 결제 시 쭈곱새 등 전 메뉴를 현장에서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는 페이코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놀부>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쭈곱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쭈곱새는 <놀부>가 지난해 11월 말 선보인 메뉴로, 쭈꾸미, 곱창, 새우 특유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에 <놀부부대찌개> 특제 양념장으로 깊은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사리를 선택할 수 있어 특히 2030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놀부> 관계자는 “쭈곱새 출시 이후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19년에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놀부>는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시즌에 따라 각기 다른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놀부부대찌개>는 쭈곱새를 비롯해 기존 부대찌개 외 메뉴를 구성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권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