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양키캔들>이 2018년 신향을 출시하고, 5월 31일까지 신향 자캔들(L)를 구매하면 신향 보티브를 1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펼친다.
새롭게 출시하는 신향은 ‘Enjoy the Simple Things(순수함을 즐겨보세요)'과 ’Just Go(일상탈출)‘ 2개의 테마로 총 5종을 출시했다.
'Enjoy the Simple Things' 컨셉의 향은 연인들의 속삭임을 표현한 로멘틱한 향 ’Sweet Nothings(스위트 나띵)‘, 요가와 명상에 도움을 주는 힐링 향 ’A Calm & Quiet Place(어 캄 앤 콰이어트 플레이스)', 장미향과 살구향을 가득 담아 낸 ‘Sun Drenched Apricot Rose(썬 드렌치드 애프리콧 로즈)' 3종이다.
'Just Go' 컨셉은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정신을 맑게 해 주는 ‘Misty Mountains(미스티 마운틴)’과 열대 과일의 풍미와 이국적인 꽃 향을 느낄 수 있는 ‘Tropical Jungle(트로피칼 정글)' 2종이다.
이번 신향은 각각의 향별로 뚜렷한 개성과 향취, 색감을 담아냈고,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상상력을 향으로 표현하여 일상적인 공간을 색다른 공간으로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꽃 향과 프레쉬한 향 위주로 출시하여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적합하게 구성했다.
이번 신향은 <양키캔들>의 가장 인기있는 상품인 자캔들(L)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샘플용 캔들인 보티브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됐으며, 상품 정면에는 ‘정품 인증홀로그램’과 일부 상품은 새로운 로고타입이 적용된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
신향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이번 신향은 <양키캔들>의 브랜드 특성을 가장 잘 표현한 최고의 향으로 엄선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 출시는 물론,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 만족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