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찬들왕소금구이>, 입소문과 본사 신뢰로 숙성 삼겹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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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찬들왕소금구이>, 입소문과 본사 신뢰로 숙성 삼겹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24.10.08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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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소울푸드 중 하나는 단연 삼겹살이다. 삽겹살은 회식이나 가족 외식에서 빠지지 않는 인기 메뉴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며 한국 식문화에서 필수적인 음식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삼겹살에 대한 꾸준한 수요는 관련 외식업 시장의 빠른 성장을 이끌었다.

그러나 삼겹살 프랜차이즈 시장은 현재 포화 상태에 이르렀고, 각 브랜드 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각 브랜드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개발하고, 고객과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그중에서도 입소문을 바탕으로 16년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맛찬들왕소금구이>가 주목받고 있다.

<맛찬들왕소금구이>3.5cm 두께의 삼겹살을 14일간 숙성시켜 제공하는 콘셉트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철저한 고기 품질 관리와 숙성 과정을 통해 맛을 극대화하고, 빠른 가맹점 확장보다는 가맹점주와의 신뢰구축과 고객 만족을 우선시하는 전략으로 입소문을 타며 성장해 왔다.

한편, <맛찬들왕소금구이>30여명의 점주가 2개 이상의 점포를 운영하는 다점포 비율이 높아 프랜차이즈 업계 속 안정성과 신뢰를 나타내고 있다. 본사와 가맹점주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철저한 점포 관리와 고객 만족에 중심의 전략은 <맛찬들왕소금구이>16년 동안 꾸준히 성장하며, 숙성 삼겹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핵심 비결이다.

<맛찬들왕소금구이>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의 만족을 위해 본사는 세심한 지원과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았고, 이는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 구조는 <맛찬들왕소금구이>만의 차별성을 부각시키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핵심 요소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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