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닭> 우수가맹점 5곳 선정
상태바
<오빠닭> 우수가맹점 5곳 선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5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대점, 야우리점, 신월 4동점, 파주 LCD점, 석남점
 

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이 고객만족도와 가맹점 경쟁력을 위해 우수가맹점을 선정했다

2016년 6월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곳은 <오빠닭> 아주대점, 야우리점, 신월 4동점, 파주 LCD점, 석남점 등 5곳이다.

<오빠닭>의 우수가맹점 기준은 매출, 홍보, 고객클레임, 위생 및 서비스 평가 등이며 엄격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우수가맹점에게는 표창장과 함께 가맹에 필요한 홍보물, 기타 물품 등을 지원한다.

<오빠닭> 관계자는 “<오빠닭>은 매장방문 및 배달 주문 서비스가 동시에 진행되기에 우수가맹점 선정을 통한 가맹 관리가 중요하다”며 “브랜드 경쟁력은 곧 가맹관리에서 나온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가맹 관리는 본사차원에서 매우 철저하게 관리해야 할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오빠닭>은 최근 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이 신메뉴 ‘애간장녹는닭 빠네’를 출시했다.

‘애간장녹는닭 빠네’는 애간장녹는닭의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간장 베이스의 구운 치킨과 담백한 봉골레 바질소스와 풍성한 고르곤졸라 크림소스가 만난 메뉴다. 특히 빠네볼에 담겨져 나와 이국적인 맛을 더했으며 느끼함을 줄이기 위해 청양고추가 토핑돼 있다. 

한편 <오빠닭>의 그룹사인 ㈜에땅은 피자배달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피자에땅>은 신메뉴 허니퐁듀 빠에야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