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골프 CEO과정’ 6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연세 골프 CEO과정’ 6기 수강생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5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6일~11월 25일까지
 

연세대 미래교육원이 오는 8월 22일까지 ‘연세 골프 CEO과정’ 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6기 과정은 지난 5기와 마찬가지로 JTBC 골프 해설위원인 장재식 프로가 헤드프로로 강의에 나선다. 장재식 프로는 미국 프로골프협회의 PGA 클래스A를 보유하고 있으며 방송에서도 다양한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연세 골프 CEO과정’은 장재식 프로를 포함해 김준겸, 최승규, 조현우, 최대웅 프로 및 KPGA프로로 이루어진 전문 강사진에게 직접 교육 받을 수 있어,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바르지 못한 경기 자세를 교정하고 퍼팅 및 쇼트 게임에 필요한 능력을 집중 강화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급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도 연세 골프 CEO과정이 주목 받는 또 다른 이유다. 기업 및 단체 임원급 이상 경영자나 분야별 전문가 및 사회 지도층 인사만 지원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골프 과정과는 차별적이다.

연세 골프 CEO과정의 5기 과정은 지난 학기 종료된 상태며, 6기는 오는 8월 26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지난 7월 18일부터 오는 8월 22일까지.

8월 10일까지 지원하는 이들에 한해 수강료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참고할 만하다. 모집인원은 40명이며, 전 과정은 경기도 기흥구 소재 코리아&골드CC에서 진행된다.

한편, 이번 연세 골프 CEO과정 6기 수료자 중 우수 참가자 한 명을 선정해 코리아골프 앤 아트빌리지 1년 회원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연세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연세대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학생 교부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go.yonsei.ac.kr)와 골든스포츠 홈페이지(www.goldensports.kr)를 참조하면 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