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울 푸드라인 <솔레미오>
상태바
(주)한울 푸드라인 <솔레미오>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4.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스파게티는 세계인이 즐기는 글로벌 푸드다. 국내시장에서는 <솔레미오>가 스파게티 전문점으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고유의 깔끔한 맛에 저렴한 가격, 거기다 가맹 점주들의 열정적인 운영까지 더해 명성을 이어왔다. 전략적으로는 고가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분식점 사이를 파고들었다.

맛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유사하지만,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다. 이러한 전략으로 주머니는 가볍지만, 분위기와 맛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외식사업에 있어서 스파게티 아이템의 장점은? 간단하고, 맛있고, 인기가 좋다는 점이다. 크림소스, 토마토소스와의 환상적인 조화에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선호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솔레미오>는 이러한 스파게티의 장점을 살려냈다. 예비창업자가 조리에 문외한이라도 쉽게 배울 수 있는 레시피, <솔레미오>만의 소스와 면을 활용한 독특한 맛,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메뉴는 스파게티를 메인으로 샐러드, 피자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스파게티는 크게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로 나뉘는데, 크림소스의 선호도가 더 높은 편이다. 크림 스파게티 중에는 베이컨과 파마산치즈가 믹스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단연 인기다.
 


폭넓어진 스파게티 시장


자장면이 이전에는 귀한 음식으로 특별한 날에만 접할 수 있었다. 오늘날에 자장면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됐다. 스파게티도 이처럼 한국인의 생활 깊숙이 자리 잡아 가고 있는 가운데, <솔레미오>가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방 곳곳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