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생산시스템에서나온최고의오리요리 (주)다영푸드 <신토불이>
상태바
토탈생산시스템에서나온최고의오리요리 (주)다영푸드 <신토불이>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3.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최고의미식가로알려진서태후가미용식으로즐겨먹었다는기록이있는오리고기. 우리나라에서는 88서울 올림픽 당시 올림픽식품으로 공급한 바 있다.
고단백 식품이면서 색, 향, 맛이 뛰어나고 다이어트식품이면서 세계 각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다는 데 착안한 것이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기로 소문난 오리고기를 골고루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면? 이런 소식이라면 당연히 바로 뛰어가서 맛봐야 할 것이다. 바로 다영푸드가 운영하는 오리정식전문점 <신토불이>다. 맛, 영양, 가격 모든 면을 만족시켜 고객을 흡족하게 하여 입소문이 나며 오리고기 전문점의 최강자로 떠오른 <신토불이>, 그 면면을 알아본다.



최고품질재료에서최고의맛이나오다
오리정식전문점 <신토불이>는 종합육가공전문회사 (주)다영푸드가 본격적으로 운영하는 외식전문프랜차이즈다. (주)다영푸드는 1992년 강나루농산이 모태로 ISO9001 인증, 삼백초 인증농장 조성, HACCP 지정 사업장 획득 등을 거치며 현재 오리가공산업 국내 선두주자로 등극했다.
 
(주)다영푸드는 ‘좋은 재료가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원칙으로 토탈 생산 시스템을 구축했다. 연 평균 250만 수의 삼백초 사료를 먹인 오리를 직접 사육, 가공, 유통하는 총괄적인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주)다영푸드가 운영하고 있는 <신토불이>는 사육, 제조, 가공, 배송 등 모든 시스템이 직영이라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본사에서 지정한 청정지역 직영농장에서 사육한 오리를 특별한 가공기술로 생산하며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깨끗한 상태로 매일 직배송하고 있다.

최고 품질의 식자재를 공급하기 위해 최첨단 설비를 갖춘 대규모 공장도 신축했다. 특히 (주)다영푸드의 CK는 외식업에 관심을 가진 예비창업자라면 한번쯤은 견학해야 할 코스로 꼽힌다. 완전하게 구축된 CK 시스템으로 인해 <신토불이>는 가맹점도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다. 오리고기는 물론 소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기 때문에 주방 운영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삼백초와오리가만나건강기능식이되다


‘40대가 넘어서는 쇠고기를 권하는 사람과는 가까이 하지 말고, 돼지고기를 권하는 사람과는 알고 지내고, 오리고기를 권하는 사람과는 친하게 지내라’는 세간의 말이 있다. 오리고기의 효능을 설명하는 얘기다.

오리고기는 알칼리성 식품으로서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체내의 지방과다 축적에 의해 유발되는 동맥경화, 고혈압 등 성인병에 걸릴 염려가 없다. 오리고기를 많이 섭취하면 대사조절기능이 높아져 몸안에 쌓인 각종 독을 풀어주고 피순환을돕는데탁월한효능이있는것으로알려져있다.

오리고기는 사람의 신체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없어서는 안될 필수아미노산과 무기질,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 B1, 비타민B2, 칼슘, 인, 철, 칼륨 등 양질의 광물질 함량이 높아 최상의 영양공급원이라는 것이다.

<신토불이>가 ‘오리고기 전문점’으로 특히 인기를 모으게 된 것은 다양한 오리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미니정식(2인용)과 산해진미정식(3인용), 금상첨화정식(4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인원 수에 따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 코스요리는 처음에 솥뚜껑불판 위에서 익혀 먹는 생오리로스로 시작한다. 오리로스구이 다음에는 오리훈제바비큐로 신토불이만의 특별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 맛을 한껏 살릴 수 있다.

오리 떡갈비는 50% 오리가슴살과 천연양념을 곱게 다져서 만들어서 부드럽고 고소하다. 주물럭은 양념이 잘 배어 살짝 단맛이 돌면서 담백하다. 오리뼈와 삼백초 뿌리 등 7여가지 한약재를 넣고 푹 끓인 삼백탕은 진한 국물이 속을 확 풀고 그 효능이 몸속으로 전해지는 기분이다.

영양죽은 삼백탕 육수와 찹쌀로만 끓여 아무리 배불러도 맛보지 않으면 후회한다. 입가심으로 나오는 달고 시원한 팥빙수까지 먹어야 코스가 완성이다.

김맹기 부장은 “양념장이 기가 막히면서 신선한 꽃게장도 고객들이 <신토불이>를 찾는 이유 중 하나”라고 설명을 덧붙인다. 홀과 룸을 갖춰 가족들은 물론 회식 등 각종 모임을 하기도 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