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즈커피>가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9B홀에서 열린 ‘띵조페스티벌’에서 선보인 명조 1주년 기념 콜라보 스페셜 커피트럭이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쿠로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명조: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 이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띵조 페스티벌: 변함없이, 당신과 함께’는 명조의 세계관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대규모 문화 축제로, 3일간 약 1만여 명이 행사장을 찾으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특히, <컴포즈커피>의 콜라보 기념 스페셜 커피트럭 부스는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긴 줄을 설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며, 단일 브랜드 체험 부스 중 최다 방문 수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