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국 전문 프랜차이즈 ‘울엄마해장’이 오는 10월 7일에 예비 창업자를 위한 제 2회 창업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울엄마해장>은 지난 8월 성황리에 종료된 제 1회 창업 세미나에 이어 미처 참석하지 못한 예비 창업자를 위해 제2회 창업세미나를 준비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번 창업세미나는 참석자들에게는 브랜드 가치를 비롯해 창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울엄마해장>만의 핵심 창업 전략과 부진점 활성화 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창업세미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가맹 계약을 체결할 경우 가맹비 특별지원 혜택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울엄마해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과 관련된 구체적인 질문을 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실제 창업 시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울엄마해장 관계자는 “이번 창업세미나는 울엄마해장 브랜드의 경쟁력을 직접 체감하고 양질의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창업세미나를 개최해 더 많은 예비창업자와의 만남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울엄마해장>은 지속적인 신규점 오픈과 부진점 활성화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