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 ‘통통오징어국물떡볶이’ ‘1998곱창볶음’…중독성 강한 ‘신(辛)메뉴’ 2종
상태바
<한신포차> ‘통통오징어국물떡볶이’ ‘1998곱창볶음’…중독성 강한 ‘신(辛)메뉴’ 2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23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포차>가 화끈한 매운맛을 강조한 ‘신(辛)메뉴’ 2종 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 2종은 ‘통통오징어국물떡볶이’, ‘1998곱창볶음’으로 포장마차 메뉴에서 빠질 수 없는 떡볶이와 곱창볶음을 <한신포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특히, 맵부심(매운 음식을 잘 먹는 자부심)을 즐기는 고객을 겨냥한 특제 소스를 활용해 먹을수록 계속 당기는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먼저, 통통오징어국물떡볶이는 자작한 국물떡볶이 위에 통오징어튀김 한 마리를 통 크게 올려낸 것으로, 매콤한 떡볶이와 바삭한 튀김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일석이조 메뉴다. 취향에 따라 오징어튀김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1998곱창볶음은 옛날 포장마차 분위기를 담아 신선한 야채와 질 좋은 돼지곱창을 <한신포차>의 특제 소스로 볶아냈다. 돼지 곱창 특유의 잡내는 줄이고 화끈한 불맛을 강조해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최근 특색 있는 매콤한 맛을 즐기면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다”면서 “중독성 강한 매콤한 풍미를 자랑하는 이번 신메뉴와 함께 바쁜 일상속에서 즐거운 쉼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