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신메뉴 ‘3색 무뼈 닭발’…부드럽고 쫄깃한 100% 국내산 사용
상태바
<노랑통닭> 신메뉴 ‘3색 무뼈 닭발’…부드럽고 쫄깃한 100% 국내산 사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16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통닭>이 올해 첫 신메뉴로 ‘3색 무뼈 닭발’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3색 무뼈 닭발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100% 국내산 무뼈 닭발에 매콤 달콤한 고추장 소스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알싸한 향의 대파 파채와 고소한 달걀 지단이 함께 제공돼 무뼈 닭발의 매운 맛을 부드럽게 중화시켜준다.

또한, 매콤한 무뼈 닭발의 빨강색, 쌉쌀한 대파의 초록색, 고소한 달걀 지단의 노란색까지 3가지 색상이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까지 있다.

<노랑통닭>의 3색 무뼈 닭발의 가격은 1만 6000원이며 ▲서울 압구정점 ▲서울 상계역점 ▲수원 정자점 ▲대전 둔산점 ▲광주 두암점 ▲대구 수성구청점 ▲포항 송도점 ▲마산 합성점 ▲부산 연산점 ▲제주 연동점에 한해 주문 가능하다. 추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중독성 강한 매콤한 맛으로 마니아층에 인기가 높은 닭발 메뉴를 <노랑통닭>만의 레시피로 선보인다”며 “<노랑통닭>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