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제5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기념식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23.02.1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회장 표창, 감사패 수여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이하 협회)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15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제5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이하 산업인의 날) 및 신년 하례식을 개최했다.

산업인의 날은 지난 2018년 협회가 120조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120만 산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격려를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2023년 신년 하례식과 함께 연계 개최돼 산업인들의 단합과 소통의 장으로서 의미를 더했다. 

정현식 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프랜차이즈 산업인들은 코로나19 판데믹과 3고 현상에 정면으로 맞서 싸워 왔고, 모범적으로 위기를 극복하며 타 산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라고 하면서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협회도 3월 출범 예정인 프랜차이즈종합지원플랫폼 등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산업의 재도약 기반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시상 순서에서는 감사의 뜻을 담아 산업과 협회의 발전에 기여한 산업인들에게 정부 표창과 협회장 표창 및 감사패가 수여됐다. 

정부 표창은 산업부장관 표창 채경영 ㈜이노티 대표, 중기부장관 표창(기업), ㈜하루돈(대표 한덕희),  ㈜바로온(대표 김경구),  ㈜벌크커피(대표 이윤식),  ㈜동행푸드(대표 이은화), 식약처장 표창,  김선식 ㈜에이에프씨코리아 대표,  김성윤 ㈜에쓰와이프랜차이즈 대표,  한덕희 ㈜하루돈 대표 등 총 8점이 대표자 개인 및 기업에 수여됐다. 

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표창은 이영덕 ㈜한솥 회장,  임미숙 ㈜아로마글로바 대표, 전민호 ㈜외식전문기업제이케이 대표 등에게 11점이 수여됐고, 김영기 ㈜쿠우쿠우 회장,  이성훈 세종대학교 교수 등 4명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참석자들은 수상자들에게 진심어린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했다. 또, 이후 올해 첫 협회 전체 공식행사인 신년 하례식을 통해 식사와 공연 등을 즐기며 덕담과 친교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