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VIP 멤버십 제도 운영…단골 고객 혜택 강화
상태바
<컴포즈커피> VIP 멤버십 제도 운영…단골 고객 혜택 강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3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 누적 이용 금액 따라 혜택 제공

<컴포즈커피>가 VIP 컴포즈 멤버십 제도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를 꾸준히 애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VIP 멤버십 등급은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브론즈 등으로 나뉘며, <컴포즈커피>는 총 2만 명의 회원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추산했다.

이미 <컴포즈커피>는 자사 앱 가입 및 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전년도 연간 누적 이용 금액 대비 등급이 나뉘는 VIP 멤버십 프로모션을 20일 공개한 바 있다.

전년도 누적 결제액 300만 원 이상 회원은 다이아몬드, 110만 원 이상 회원은 골드, 80만 원 이상 회원은 실버, 55만 원 이상 회원은 브론즈으로 등급이 나뉜다.

이용 금액이 높은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총 4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컴포즈커피> 30만 원 금액권, 브랜드 자체 개발 상품 증정 10세트, 신메뉴 교환권 40장, 아메리카노 교환권 50장 등이다.

이 외 등급에도 차등 혜택이 돌아가며 프로모션을 통해 받은 신메뉴 교환권은 증정일로부터 1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고, 아메리카노 교환권은 2023년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커피>를 꾸준히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VIP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게 됐다”면서 “<컴포즈커피> 앱 가입으로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