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정식 텐동 <쇼쿠지> 전국 가맹점 모집…자체 공장서 식자재 제공
상태바
일본가정식 텐동 <쇼쿠지> 전국 가맹점 모집…자체 공장서 식자재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3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가정식 텐동 프랜차이즈 <쇼쿠지>가 전국으로 가맹점 확대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쇼쿠지>는 수년간의 외식 노하우가 있는 기업 (주)이움에서 만든 일식 프랜차이즈로 메뉴 개발부터 조리 교육,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을 직접 전수한다. 이 같은 본사의 밀착 지원으로 초보 창업자도 안정적으로 오픈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주문 즉시 조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이는 본사 자체 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맹점에 모든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공급하기에 가능한 일이다.

매장 오픈 후에도 <쇼쿠지>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가맹점에 방문해 어려운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데 힘쓰고 있다. 매출 하락 시에는 본사에서 직원을 파견해 해결 방안을 제안하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메뉴로는 새우튀김 등 각종 튀김류를 올린 텐동부터 명란 아보카도 덮밥, 사케동, 우삼겹우동 등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모든 메뉴에는 밥과 기본 반찬들이 무한 리필로 제공된다. 집에서도 배달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쇼쿠지> 관계자는 “창업을 문의하는 대부분의 예비 창업자가 요식업이 처음인 경우가 많다”면서 “요식업이 처음인 창업자에게 재료 구입부터 조리법, 매장 문제 상황 대처 등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