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30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얼죽아’ 위한 이벤트
상태바
<스타벅스> 30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얼죽아’ 위한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가 30일까지 ‘스벅아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벅아 이벤트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의 줄인 말로 추운 날씨 ‘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기획했다.

실제, 작년 <스타벅스> 이용객 10명 중 7명 이상은 아이스 음료를 선호했으며, 올 1월에도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54%를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는 30일까지로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스 챌린지’로 시작하는 음료를 구입하면 된다. 총 4종으로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블론드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1/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이다.

사이렌 오더 이용 고객은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메뉴에서 주문하면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병재 <스타벅스>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최근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스벅아 이벤트를 통해 진한 풍미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