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창업 설명회 28일 개최…세탁기 1대 사면 건조기 1대 증정
상태바
<워시엔조이> 창업 설명회 28일 개최…세탁기 1대 사면 건조기 1대 증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26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코리아런드리가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 <워시엔조이> 창업설명회를 28일 개최한다.

25일 코리아런드리에 따르면 이번 창업설명회는 경기도 성남 판교 코리아런드리 본사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하며 참가 신청은 <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창업설명회에서 코리아런드리는 무인 셀프 세탁소 20년 운영 노하우를 전하고, 수익 보장 마케팅 방법도 전수할 예정이다. 예비 창업자의 투자 규모에 맞춘 창업지원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창업설명회 참석자를 비롯해 31일까지 신규 <워시엔조이> 창업자에게 계묘년 신년 프로모션으로 세탁기 1대를 사면 건조기 1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개개인의 예산 및 상황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며 자체 개발한 빨래방 전용 간편결제 앱 ‘워시엔페이’를 통해 고객과 점주에게 운영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코리아런드리 관계자는 “이번 <워시엔조이> 창업설명회는 예비 창업자의 투자 규모에 맞는 지원 프로그램과 매장 운영 및 수익 창출을 위한 수익 보장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마케팅 방법을 전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맞춤형 무인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