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딸기 시즌 메뉴 SNS상에서 인기
상태바
<커피베이> 딸기 시즌 메뉴 SNS상에서 인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23.01.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비주얼 모두 사로잡은 딸기 메뉴

 

<커피베이>가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딸기 메뉴를 출시해 SNS상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커피베이>는 딸기 시즌을 맞이해 음료 4종, 디저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딸기와 요거트의 조합으로 매년 출시되는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메뉴다. 

이밖에도 ‘딸기 초코 프라노베’는 딸기와 다크 초코가 어우러져 달콤상큼함을 맛볼 수 있는 음료다. ‘딸기 듬뿍 라떼’는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 풍미가 특징이다. 그리고 ‘딸기 레몬 스파클링’은 딸기의 달콤함과 레몬의 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에이드다.

이 외에도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인 ‘딸기 초코쿠키 파르페’는 딸기와 아이스크림, 쿠키의 조합으로 맛과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파르페이며, ‘딸기크림 소금빵’은 짭짤고소한 소금빵에 달콤한 딸기와 크림이 더해진 디저트다.

<커피베이>는 SNS상에서 “겨울의 대표과일 딸기로 가득한 천국”, “비주얼부터 대박”등 비주얼과 맛을 사로잡은 메뉴라는 반응과 함께 가맹점 매출 상승에 힘을 보태고 있다.

특히, “드디어 딸기 뿅뿅 프라노베의 계절이 돌아왔다”. “매년 기다려서 먹는 딸뿅” 등의 반응을 보이며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뿅뿅 프라노베’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딸기 시즌 메뉴는 맛과 비주얼로 두터운 마니아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어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 메뉴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고객들을 위해 만족도 높은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