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올해 우수 가맹점 인테리어 지원…대전 둔산점 리뉴얼 후 매출 급상승
상태바
<노랑통닭> 올해 우수 가맹점 인테리어 지원…대전 둔산점 리뉴얼 후 매출 급상승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1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오픈한 노랑통닭 대전 둔산점 매장 이미지
리뉴얼 오픈한 노랑통닭 대전 둔산점 매장 이미지

<노랑통닭>이 우수 가맹점 또는 장기 운영 가맹점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다.

17일 <노랑통닭>에 따르면 올해 고객 서비스 강화 방안으로 가맹점 경쟁력 강화를 결정했고, 이를 위해 의자 탁자 등의 기물 교체, 매장 외부 간판 교체, 벽면 디자인 교체 등 가맹점 리뉴얼 지원 사업을 대대적으로 펼치기로 결정했다.

장기 운영 가맹점이거나 우수 가맹점이 대상으로 첫번째 리뉴얼 지원 대상은 대전 둔산점이다.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대전 둔산점은 <노랑통닭> 가맹점 중 전국 최대 평수로 지난달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로 가족 단위의 손님과 단체 손님이 편히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으며 벽면도 <노랑통닭>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가마솥 일러스트로 바꿨다.

대전 둔산점은 10일 리뉴얼 오픈 이후 첫 주 동안 하루 매출이 평균 대비 270% 증가하면서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는 설명이다. 앞으로 <노랑통닭>은 대전 둔산점을 충청 지역 거점 매장으로 예비 가맹점주들의 현장 교육과 매장 견학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참고로, <노랑통닭>은 26일 수도권 창업 설명회와 27일 충청 지역 창업 설명회 진행에 나선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노랑통닭>은 경기 불황, 코로나 등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훌륭하게 가맹점 운영을 이어 온 장기 가맹점 및 우수 가맹점을 대상으로 리뉴얼 지원 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며, “리뉴얼 지원 사업을 통해 가맹점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로 이어져 나갈 수 있도록 쇄신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