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신규 광고 ‘뿌리스타일’ 공개…“배우 마동석의 즉흥 연기 인상적”
상태바
<노랑통닭> 신규 광고 ‘뿌리스타일’ 공개…“배우 마동석의 즉흥 연기 인상적”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0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통닭>의 대표 메뉴 ‘뿌리노랑 치킨’의 신규 광고 캠페인 ‘뿌리스타일’ 영상 6편이 6일 공개됐다.

<노랑통닭>에 따르면 뿌리스타일은 ‘뿌리노랑 치킨’과 ‘프리스타일(freestyle)’의 합성어로, 영화계에서 애드리브 장인으로 통하는 전속모델 배우 마동석의 캐릭터와 뿌리노랑 치킨의 특징을 연결 지어 탄생했다.

뿌리스타일 광고 캠페인 영상은 스킵이 쉬운 디지털 매체 특성을 고려해 숏폼 형식의 총 6편으로 제작됐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TV, 유튜브뿐만 아니라 MZ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인스타그램 릴스 등으로도 공개됐다.

광고에서 마동석은 뿌리노랑 치킨의 맛과 특징을 프리스타일로 연기하는데 다양한 애드리브 대사들이 자연스럽고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마동석이 대중에게 선보인 친숙한 캐릭터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 역시 감상 포인트다.

참고로, 뿌리노랑 치킨은 지난해 4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하며 <노랑통닭>의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 잡았다.

<노랑통닭>만의 노하우로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체다, 마스카포네 등 2가지 종류로 이뤄진 치즈 시즈닝, 구운 양파, 대파, 마늘 등 한국인 입맛에 맞춘 야채 시즈닝을 더해 달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기존 시즈닝 치킨과 뿌리노랑 치킨의 차별점을 유머러스하고 친숙하게 전달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뿌리노랑 치킨이 <노랑통닭>의 인기 메뉴를 넘어 시즈닝 치킨을 이끄는 대표주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