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고객 위한 ‘서비스 스킬업 교육’…점주 대상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고객 위한 ‘서비스 스킬업 교육’…점주 대상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09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주 전용 웹사이트 ‘가맹점 공간’ 개편…

<교촌치킨>이 매장에 방문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점주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스킬업(Skill Up)교육’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서비스 스킬업 교육은 ‘고객 서비스 만족 온도를 높인다’라는 취지로 본사가 마련한 가맹점주 교육으로, 전국에 홀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를 대상으로 지난해 하반기에 순차 진행했다.

교육은 ‘고객서비스의 중요성’과 ‘적절한 서비스 표현’에 초점을 맞췄다. 홀 방문 고객을 위한 치킨·사이드 메뉴 추천 방법과 서비스 응대, 포장 고객을 위한 인사와 대기 자리 안내 등 다양한 내용을 다뤘다.

교육에 참여한 점주들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상황에 맞는 적절한 서비스 표현과 응대 방법을 배우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향후 <교촌치킨>은 점주들이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교육받을 수 있게 다양한 방법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교촌치킨>은 점주를 위해 점주 전용 웹사이트인 ‘가맹점 공간’을 개편했다. 가맹점 공간은 가맹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상생을 위해 마련한 내부 소통 창구로, 해당 공간에서는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본사 공지사항, 가맹점주들의 요청사항 및 점주 소식 등을 게재한다.

점주 및 본사 직원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도록 편의성 증대와 접근성 용이에 초점을 맞춰 개편을 진행했다.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인터페이스(UI)를 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며, 사용자가 각자 필요한 카테고리만 선별해 볼 수 있는 기능을 포함했다. 또한, 휴대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최적화했다.

<교촌치킨>은 가맹점 공간 개편을 통해 가맹점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더 나아가 고객 만족도 향상까지 함께 만들어낼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