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새해맞이 ‘에그마요 꿀조합’ 3종 제안
상태바
<써브웨이> 새해맞이 ‘에그마요 꿀조합’ 3종 제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08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신묘년 새해를 맞아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에그마요 꿀조합’을 최근 제안했다.

2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에그마요 꿀조합은 <써브웨이> 스테디셀러 샌드위치인 ‘에그마요’를 기본으로, 추가 토핑에 따라 ‘에그마요 베이컨’, ‘에그마요 페퍼로니’ ‘에그마요 꿀조합 샌드위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참고로, 에그마요는 <써브웨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손질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달걀에 깊은 고소함과 감칠맛의 마요네즈 소스가 <써브웨이>만의 황금비율로 어우러져 완성된다.

우선, 에그마요 베이컨은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베이컨과 부드러운 에그마요가 조화를 이룬다. 베이컨 특유의 짭조름함과 풍미가 에그마요와 만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누구나 인정한 베스트 꿀조합 중 하나라는 설명이다.

에그마요 페퍼로니는 다채로운 풍미로 가득한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이에게 안성맞춤이다. 7일 이상 숙성한 매콤짭짤한 페퍼로니만의 짙은 풍미가 에그마요에 녹아 들며 맛의 깊이를 극대화한다.

이 외에도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만의 에그마요 꿀조합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를 고른 뒤 매장에서 갓 구워낸 빵과 다채로운 채소 및 소스를 취향에 따라 조합하고, 에그마요를 추가 토핑으로 더해주기만 하면 완성이다.

에그마요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검증된 토핑인 만큼, 부담 없이 추가해 이제껏 접하지 않았던 새로운 조합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한다.

에그마요 꿀조합 3종의 가격은 에그마요 4900원, 에그마요 베이컨 6100원, 에그마요 페퍼로니 6000원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테디셀러인 에그마요 꿀조합 3종을 신묘년 첫 샌드위치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함께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