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2023년 첫 창업설명회 7일 개최…안심창업보증 서비스 소개
상태바
<워시엔조이> 2023년 첫 창업설명회 7일 개최…안심창업보증 서비스 소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0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내 손실 발생, 금액 전액 보전
신규 계약자 50% 할인 창업 기회 제공

세탁 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가 자사의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 <워시엔조이> 창업설명회를 7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는 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경기도 성남 판교 코리아런드리 본사에서 진행하며, 창업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서경노 대표이사의 ‘세탁사업의 미래비전’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코리아런드리만의 무인 셀프 세탁소 20년 운영 노하우를 전한다.

코리아런드리는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와 1월 31일까지 신규계약을 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계묘년 신년 프로모션으로 세탁기 1대 구입 시 건조기 1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투자자금 회수와 지역특화 마케팅 서비스, 창업 3년이내 손실 발생 시 손실금액을 전액 보증해주는 안심창업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자체 개발한 빨래방 전용 간편결제 앱 플랫폼인 ‘워시엔페이’를 통해 고객과 점주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코리아런드리는 “2023년 첫 창업설명회인 만큼 창업자들에게 전문적인 창업 지식과 노하우를 전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준비했으니 직접 참가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