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토끼해 맞아 네슬레코리아와 협업…네스퀵 초코 음료 2종
상태바
<감성커피> 토끼해 맞아 네슬레코리아와 협업…네스퀵 초코 음료 2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1.0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2023 계묘년을 맞아 네슬레코리아와 ‘네스퀵 초코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네슬레코리아는 네스퀵이라는 브랜드의 초코 가루를 핀메 중인데 대표 캐릭터가 ‘퀵키’라는 토끼다. 토끼해인 계묘년을 맞아 네스퀵의 달콤하고 풍부한 초콜릿의 맛과 영양 모두 잡은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네슬레코리아와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네스퀵 초코라떼’와 ‘네스퀵 카페모카’로 3가지 비타민과 아연, 철분,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네스퀵 초콜릿 파우더를 활용해 완성했다.

우선, 네스퀵 초코라떼는 흰 우유에 네스퀵 파우더를 아낌없이 넣어 우유의 부드러움과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어우러진 메뉴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네스퀵 카페모카는 네스퀵의 초콜릿 파우더와 <감성커피>의 초코 베이스를 조합해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한 음료 베이스에 커피를 더해 달콤 쌉싸름한 맛을 조화롭게 살렸다. 여기에 휘핑크림과 초코 드리즐을 얹어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한층 더 강조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근하고 맛있는 콜라보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감성커피만의 다양한 메뉴 개발로 소비자에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