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8일까지 ‘핑크홀리데이’ 오픈…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상태바
<야놀자> 28일까지 ‘핑크홀리데이’ 오픈…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2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핑크홀리데이’를 28일까지 오픈한다.

<야놀자>에 따르면 <야놀자>는 5월 팬데믹으로 지친 마음을 회복하고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도심 속 휴양 공간으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핑크홀리데이’를 선보였다. ‘꿈결 같은 핑크 휴양지’를 테마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했는데 긍정적인 호응을 받으며 누적 방문객 1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신규 겨울 팝업스토어는 이달 28일까지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진행한다. 파티룸을 모티브로 한 화려한 디자인과 핑크빛 인테리어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것이 특징이다.

3미터가 넘는 초대형 핑크 크리스마스 트리와 핑크홀리데이 대표 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해 방문객의 큰 관심을 모으리라 기대된다.

여가의 즐거움과 설렘을 공유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선보인다. 먼저, 디자인 브랜드 ‘덴스’와 협업한 30여 종의 크리스마스 파티용품과 굿즈를 공개하고, 인기 베이커리 카페 감자밭과 손잡고 핑크 슈톨렌 감자빵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포인트, 쿠폰, 굿즈 등을 제공하는 당첨률 100% 룰렛 이벤트,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체험존을 운영한다.

문혜욱 <야놀자> 브랜드경험디자인팀장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여가가 주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특별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