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음료 2종 베이커리 4종 출시…“겨울 휴게소 간식 총출동”
상태바
<감성커피> 음료 2종 베이커리 4종 출시…“겨울 휴게소 간식 총출동”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02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겨울을 맞아 음료 2종과 베이커리 4종 등 총 6종 제품을 출시했다.

우선, ‘크런치초코카라멜 라떼’는 진한 초코라떼에 부드러운 카라멜을 더해 고급스러운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초코시리얼 토핑으로 바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시각적으로 눈 내리는 겨울 감성을 느끼도록 과당체리와 로즈마리, 슈가파우더가 얹어졌다. 

‘크런치초코카라멜 스무디’는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스무디에 카라멜과 초코시리얼, 과당체리 등의 토핑을 더했다. 컵 안쪽의 카라멜 소스가 스무디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음료 2종과 함께 선보이는 ‘휴게소 간식 베이커리’ 4종을 살펴보면 달콤한 슈크림에 고소한 빵이 어우러진 ‘델리만쥬’, 겉바속촉 식감에 달콤한 앙금을 더한 ‘호두과자’, 당도가 높은 호박고구마를 구워 꿀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달콤호구마’, 기존 미니 붕어빵에서 사이즈가 업그레이드된 쫄깃하고 쫀득한 ‘진짜 붕어빵’ 등이다.

출출할 때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에 제격이며, 진짜 붕어빵은 팥과 슈크림 중 선택할 수 있다. 델리만쥬와 호두과자, 진짜 붕어빵은 간식 박스로도 판매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어도 된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향과 맛보는 즐거움까지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료와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휴게소 대표 간식을 세트로 즐길 수 있게 출시했다”며,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면서 <감성커피>의 겨울 메뉴와 즐거운 추억 남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