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두툼한 사각형 팬피자 3종 출시…“미국 본토의 맛 제대로 구현”
상태바
<피자헛> 두툼한 사각형 팬피자 3종 출시…“미국 본토의 맛 제대로 구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트로이트 스타일 신제품

<피자헛>이 두툼한 사각형 팬피자로 알려진 디트로이트 스타일의 피자 3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는 미국 디트로이트의 자동차 제조 공장에 납품하는 철제 사각형 팬에 피자를 구우면서 시작됐다. 기존 원형 피자가 아닌 사각형 피자인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에 <피자헛>이 선보이는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는 ▲더블 페페로니 ▲하와이안 ▲미티 디럭스 등 3종이다. 더블 페페로니는 페페로니를 2배로 듬뿍 올려 미국 본토의 오리지널 디트로이트 피자의 맛을 구현했다고 한다.

더블 페페로니 외에도 파인애플과 베이컨, 페페로니를 올린 하와이안 스타일과 이탈리안 미트와 페페로니를 듬뿍 올린 미티 디럭스까지 3종 중에 취향따라 선택해 즐기면 된다.

특히, 3종 신메뉴는 폭신폭신한 팬도우와 치즈가 가장자리까지 완벽하게 채워져 바삭하게 녹은 골든브라운 엣지, 토핑 위에 얹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일반적인 피자의 식감보다 한층 더 다채롭다. 더블 페페로니 라지 사이즈 기준 2만 5,9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보다 더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바삭한 팬도우와 엣지까지 녹은 치즈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