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겨울 한정 신메뉴 ‘초코악마 케이크’…시그니처 ‘초코악마 빙수’를 케이크로
상태바
<카페베네> 겨울 한정 신메뉴 ‘초코악마 케이크’…시그니처 ‘초코악마 빙수’를 케이크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3종, 케이크 2종 겨울 신메뉴 5종 출시
국내산 제철 원재료 담아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베네>가 음료 3종과 케이크 2종 등 겨울 신메뉴 5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초코악마 케이크’는 <카페베네> 시그니처 메뉴인 ‘초코악마 빙수’의 케이크 버전으로 묵직한 다크쇼콜라 케이크에 쫀득한 바닐라 젤라또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다크쇼콜라 케이크’는 다크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꾸덕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케이크 2종과 더불어 이번에 선보이는 음료 3종은 경북 문경 오미자, 충남 공주 밤 등 국내산 제철 원재료를 활용했다. 

우선, ‘문경오미자 뱅쇼’는 경북 문경의 깊은 산속 청정 지역에서 자란 오미자의 달콤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논 알코올 뱅쇼다. ‘공주밤 라떼’는 고소하고 달콤한 밤과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공주밤 마끼아또’는 차령산맥의 기운을 받은 양질의 토양에 좋은 기후에서 자라 당도가 높고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공주밤이 <카페베네> 에스프레소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커피 메뉴다.

<카페베네>는 겨울 신메뉴 5종을 1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몰 ‘옥션’에서는 출시 기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만 판매될 예정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겨울 신메뉴 5종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머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차 17일부터 30일까지, 2차 12월 19일부터 1월 1일까지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총 15개의 베네 머그 적립 시 제조 음료 무료 쿠폰 1장이 제공된다.

겨울 신메뉴 멤버십 쿠폰 사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머그 3개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1차 추첨 기간은 17일부터 12월 14일이며 2차 추첨 기간은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부쩍 추워진 날씨로 지친 일상에 국내산 제철 원재료의 든든함과 달달함을 더해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대한민국 축구팀 경기와 함께 붉은 악마 기운 가득 담은 카페베네 시그니처 초코악마 케이크로 좋은 추억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