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출시…간편식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상태바
<할리스>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출시…간편식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0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가 간편식 선호 트렌드에 맞춰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할리스>에 따르면 닭가슴살은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해 꾸준히 소비되는 식재료다. 이에 <할리스>가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더 맛있게 맛볼 수 있는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기획했다.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은 <할리스> 매장에서 구매하는 투고(To-go) 전용 메뉴로 출시했다. 특히, 한 봉지(300g)에 닭가슴살 100g씩 3개를 낱개로 포장해 깔끔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부드러운 식감과 신선한 맛, 그릴에 구워내 극대화된 감칠맛과 풍미로 맛까지 잡았다는 설명이다. 담백한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즐겨도 되고, 취향에 따라 파스타, 볶음밥 등에 넣어 먹어도 된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 ‘BELT 클럽 샌드위치’ 등에 함께 아침·점심시간 식사 대용으로 간단히 즐기기 좋고, <할리스>의 단백질 쉐이크 ‘이지쉐이크’와 곁들여 먹으면 건강한 한 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참고로, <할리스>는 간편함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단백질 쉐이크 ‘이지 쉐이크’ 2종, 유럽 브런치 감성을 담은 ‘소프트 잠봉뵈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할리스>는 이번 닭가슴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골드 등급 이상 멤버십 회원은 특별 쿠폰으로 11월 한 달간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100g씩 낱개 포장으로 구성한 제품으로, 보관 및 섭취가 간편하고 다양한 음식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식문화를 반영한 새로운 푸드 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