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공식 협찬
상태바
<굽네>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공식 협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2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TA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WTA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굽네>에 따르면 테니스는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스포츠로, 이를 통해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하고자 이번 협찬을 기획했다고 한다.

<굽네>가 이번에 공식 협찬하는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는 국내 유일의 WTA 정규투어로 매년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다.

경기는 17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 코트에서 열리며, 국내 선수를 비롯해 영국과 미국, 호주 등에서 출전하는 80여명의 프로 선수가 참가한다. 2021 US 오픈 우승자인 ‘에마 라두카누(세계랭킹 11위), 옐레나 오스타펜코(세계랭킹 16위) 등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들도 참여한다.

<굽네>는 앞으로도 스포츠 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실제, 이번 테니스대회 외에도 프로골퍼 후원, 로드FC 스폰서 등의 지원을 하고 있다.

<굽네> 정태용 대표는 “WTA가 주관하는 내셔널 타이틀 대회인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