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가맹점 칭찬하기’ 상시 이벤트…“우리동네 매장이 최고”
상태바
<커피베이> ‘가맹점 칭찬하기’ 상시 이벤트…“우리동네 매장이 최고”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맹점 칭찬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가맹점 칭찬하기’ 이벤트는 <커피베이> 가맹점 및 가맹점주를 칭찬하는 이벤트로 <커피베이> 매장에서 좋은 기억이 있거나 칭찬하고 싶은 가맹점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공식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자동 참여되는 방식이다.

이는 현장에서 근무하는 가맹점주와 직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커피베이>가 마련한 것으로 접수 내용은 한 해 동안 모범적으로 매장을 이끌어준 매장에 상패를 수여하는 <커피베이> ‘우수 가맹점’ 선정에 반영된다.

더 나아가 <커피베이>와 고객 사이에 생긴 다양한 이야기에 귀 기울이기 위한 소통창구 역할로,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벤트는 매월 진행하는 상시 이벤트로 <커피베이>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한편, <커피베이>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고객들이 관련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편의성을 높이고,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도록 개선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실제 이용 고객들의 의견을 통해 전국 가맹점주들의 사기 충전을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는 <커피베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