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얌샘김밥 플러스’ 매장 오픈…“김밥 외 음식은 셀프 조리”
상태바
<얌샘김밥> ‘얌샘김밥 플러스’ 매장 오픈…“김밥 외 음식은 셀프 조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05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얌샘김밥 플러스(PLUS)’ 매장을 오픈한다고 최근 밝혔다.

<얌샘김밥>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플러스 매장은 창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메뉴, 직원수, 매장평수, 창업비용 등의 4가지 항목을 간소화해 예비 창업자의 경제적 부담을 확 낮춘 게 특징이다.

특히, 운영 시간 중에는 김밥만 신경쓰면 되는 신개념 김밥 분식점으로 김밥을 제외한 나머지 음식은 셀프 조리 시스템이다. 고객이 직접 자신의 취향대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이전보다 간편해진 업무로 운영 인력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매출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간 무인 운영이나 24시간 운영도 가능하다.

매장 평수도 기존보다 줄였기 때문에 공사 및 인테리어 비용이 자연스럽게 절감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얌샘김밥>은 향후 경쟁력 있고 간편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현재 영등포역점을 플러스 매장으로 오픈했으며, 추후 전국으로 더 확장시킬 예정이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얌샘김밥 플러스 매장은 업계를 또 한 번 주도하는 혁신적인 구조를 갖췄다”며 “김밥분식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가격과 부담을 낮추고 효율성을 높인 <얌샘김밥> 플러스 매장을 관심있게 지켜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