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오픈…수도권 최초 드라이브 스루 매장
상태바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오픈…수도권 최초 드라이브 스루 매장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3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이디야커피>가 8월 25일 의정부시 용현동에 수도권 최초로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DT) 매장을 선보였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의정부솔뫼DT점’은 도심 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 공간을 갖춘 133평 규모의 3층 매장이다.

총 153개의 내부 좌석을 갖췄는데 2층과 3층은 단체 모임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이 여유롭게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3층 테라스와 루프탑에서도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루프탑에는 야외 ‘키즈 케어존’으로 운영하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모임을 갖기에 적합하다.

메뉴는 베이커리 특화 매장으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일반 베이커리 메뉴는 물론 생지를 당일 갓 구운 신선한 베이커리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소프트 아이스크림, 꿀인절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도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디야커피>는 ‘의정부솔뫼DT점’ 오픈 기념으로 증정품 프로모션을 한다. 매장 이용 고객 대상으로 ▲7천원 이상 구매 시 감자쿠키 ▲1만원 이상 구매 시 블루머그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카코펜 1세트를 증정하고, DT 이용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 보틀 ▲2만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디야커피>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DT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들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며 “자차 방문이 편리한 ‘의정부솔뫼DT점’에 들러 여유로운 공간과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즐기시면서 힐링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의 첫 DT 매장은 2018년 오픈한 ‘여수한재DT점’이다.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이순신 광장’과 ‘돌산 공원’ 등 관광 명소들이 있어 관광객이 접근하기 좋은 위치에 있으며, 테라스에서는 돌산대교와 여수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