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 배달전문 떡볶이 <죠스익스프레스> 론칭…낮은 원가·소자본 창업
상태바
죠스푸드, 배달전문 떡볶이 <죠스익스프레스> 론칭…낮은 원가·소자본 창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2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모집 본격화

<죠스떡볶이> <바르다김선생>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죠스푸드가 배달전문 떡볶이 프랜차이즈 <죠스익스프레스>를 최근 론칭했다.

죠스푸드에 따르면 <죠스익스프레스>는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수만 명의 고객 테스트와 15이상 운영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접목시켜 배달에 적합한 브랜드로 완성시켰다.

<죠스익스프레스> 시그니처 제품은 매운 국물떡볶이, 통삼겹김밥 등으로 기존 오프라인 매장인 <죠스떡볶이>와는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인다. 창업비는 낮은 원가와 소자본으로 부담을 낮췄으며, 현재 선착순 가맹비 할인 프로모션도 하고 있다.

매장 오픈 후에는 떡볶이 창업에 처음인 사람도 안정적으로 운영하도록 2주간 밀착교육을 한다. 죠스푸드 담당자가 직접 파견 나와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전달하고 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죠스푸드는 본사에서 공급하는 소스로 최소한의 인력으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시스템화 했다는 설명이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확실한 브랜드 안정성이 검증된 프랜차이즈로 창업을 하려는 예비 창업자의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죠스익스프레스>는 높은 매출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고 실제 논현 본점, 논현 1호점의 배달앱 리뷰 평점도 평균 4.9 이상으로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