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노동부와 ‘일쉼동체 워라밸’ 캠페인…이벤트 참여 시 경품 증정
상태바
<메가커피> 노동부와 ‘일쉼동체 워라밸’ 캠페인…이벤트 참여 시 경품 증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8.0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커피>가 고용노동부와 함께 ‘일쉼동체 워라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일쉼동체 워라밸’은 노동부가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해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메가커피>는 노동부의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19일까지 매장에서 컵홀더를 활용한 ‘워라밸런스 테스트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는 <메가커피> 테이크 아웃 컵홀더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이를 위해 <메가커피>는 이벤트용 QR코드가 새겨진 테이크 아웃 컵홀더를 제작해 매장에 이미 배포했다고 한다.

테스트는 노동부 10대 근무 혁신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콘텐츠 참여 결과를 SNS에 공유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2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 500명에게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무엇보다 테스트에 참여하면 자신의 워라밸 수준을 알아볼 수 있다. 간단한 클릭 형태의 10가지 유쾌한 질문이 주어지고 선택 결과에 따라 유머러스한 문구와 함께 근무 여건에 따른 워라밸 수치 진단, 워라밸을 유지하기 위한 꿀팁 등으로 소소한 재미를 전달한다.

<메거커피> 관계자는 “일상의 작은 행복과 휴식을 주는 브랜드, 고객에게 하루 한 잔의 쉼표가 되고 싶다는 메가커피의 철학과 어울려 뜻을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