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닝업’ 앱 베타 서비스 출시…“우리동네 세탁소 서비스·가격 한눈에”
상태바
‘크리닝업’ 앱 베타 서비스 출시…“우리동네 세탁소 서비스·가격 한눈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1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 할인 및 배달비 무료 혜택

세탁전문기업 ㈜베터라이프가 ‘크리닝업(Cleaning Up)’ 앱 정식 출시를 앞두고 베타 서비스를 개시한다.

19일 베터라이프에 따르면 크리닝업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인근 세탁소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세탁 플랫폼이다. 이는 세탁전문기업이 만든 최초의 지역기반 세탁 플랫폼으로 지역 상권과 상생하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한다.

특히, 크리닝업은 주변 동네 세탁소를 한데 모아 보여주는 데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각 세탁소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가격을 비교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탁소 입장에서는 크리닝업 앱을 통해 이전보다 더 확실하고 간편하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고객 역시 자신이 필요한 최상의 세탁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동네 세탁소와 고객 간 신뢰도를  끌어올릴 수 있다.

베터라이프는 우선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과 원흥동, 일산동구 중산동 일대를 대상으로 크리닝업의 베타 서비스를 시행하고, 추후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을 수도권 전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베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각 입점 세탁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및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크리닝업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배터라이프 관계자는 “수년간 업계에서 체득한 실전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광범위한 지역 인프라와 자체 기술력을 적용한 크리닝업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돕고 유관 업계와의 가치 공유 및 협력을 도모하는 세탁 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