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기획전…31일까지 특가 판매
상태바
NS홈쇼핑,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기획전…31일까지 특가 판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0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은 31일까지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과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의 판로 지원과 판매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

24개 소상공인 업체의 약 400개 홈캉스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하며, 홈캉스 대표 상품으로 빠질 수 없는 구이용 고기 등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은 물론 다양한 지역의 대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이상정의 명장 언양식 불고기한판’(220g), ‘탐라인 제주 흑돼지 오겹살 구이세트’, ‘대구 북성로 연탄불고기’(300g), 더위와 장마에 지쳐 잃어버린 여름 입맛을 돌려줄 ‘여수 돌산갓김치’(3kg), ‘양주골 파김치’(1kg) 등이 준비됐다.

구매 고객을 위해서는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한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시 지급되며, 구매 아이디 당 1회 돌려받을 수 있다. 구매를 취소하고나 반품하면 적립금도 제외된다.

이혜민 NS홈쇼핑 모바일 식품팀 MD는 “높은 물가 부담에 이번 여름휴가를 홈캉스로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상품을 기획전으로 마련했다”며 “우리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판로지원에도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